당신에게 필요한 최고의 피트니스 팁

당신에게 필요한 최고의 피트니스 팁

당신에게 필요한 최고의 피트니스 팁

건강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은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다.

그것은 큰 주제고 꽤 많은 정보가 있다.

때때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다음의 조언과 조언은 당신의 건강 목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운동하는 것이 처음이라면 처음에는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그것들은 여러분이 목표를 세울 뿐만 아니라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것이다.

헬스장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 것은 매우 위협적일 수 있으므로, 여러분에게 안내할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라.

트레이너가 네가 오른발로 출발하는 것을 도와줄 거야.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위해 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는 좋은 동기 부여 도구를 만드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지 않고 그곳에 가는 데 집중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건강 식이요법을 계속적인 과정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평균 팔굽혀펴기는 삼두근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데 아주 좋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삼두근을 진정 톤으로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의 손가락이 서로 마주 보도록 양손을 45도 돌리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운동하기 매우 어려운 삼두근에 도달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정확한 일별 로그를 보관하십시오.

너의 운동, 음식, 음료, 모든 것을 적어라.

그날의 날씨도 적어라.

이것은 당신이 그 특정한 날의 낮과 최고를 되돌아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해진 날에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적어라.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더 적은 양을 사용하여 더 무거운 무게를 들어라.

특정 근육 그룹을 선택하고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메인 운동에 들어가기 전에 가벼운 체중으로 몸을 녹인다.

워밍업을 위해 약 20회 반복한다: 20회 반복을 할 수 없으면 가벼운 역기를 사용한다.

다음 세트로 이동할 때는 6-8회 이하로 반복할 수 있는 체중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무게는 5파운드 올리고 최종 세트까지 반복해야 한다.

운동할 때는 편한 옷을 입어야 한다.

외모를 위해 옷을 입고 싶은 유혹을 뿌리쳐라.

좋은 안에서 운동하던 중에 어느 정도 옷을 산다.

적절한 옷은 다른 사람에게 옷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닌 운동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벤치를 이용해 운동할 때는 눌러서 그 위에 있는 패드를 시험해 보아라.

기계 위에 앉아 패딩을 통해 느낄 수 있다면 다른 기계를 선택할 때다.

적정량의 패딩으로 허리 지지대가 제공되며 운동 중 멍이 들지 않도록 도와준다.

팔뚝의 힘을 증가시키려면 라켓볼과 테니스 선수들로부터 이 간단한 전략을 시도해 보라.

평평한 곳에 큰 신문지를 놓아라.

30초 동안 지배적인 손으로 종이 전체를 잡고 구겨라.

이걸 두 번 하고 다른 손으로 한 번 해봐.

다시 우세한 손으로 바꿔서 운동을 두 번 더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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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매일 조금 더 일찍 일어나는 것으로, 그리고 그 시간을 산책이나 다른 기본적인 운동을 할 때 쓰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여러분의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시키기 위한 에너지를 준다.

일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여분의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을 지나치게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심혈관 질환, 근육 손상, 탈수 등 많은 위험을 동반한다.

또한, 너무 오랫동안 운동을 하면, 어쨌든 지방은 타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종종 매일 복부 운동을 하려고 한다.

사실, 매일 운동하는 것은 이 근육 그룹을 운동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다.

복근은 다른 모든 근육 그룹처럼 회복되어야 한다.

복부 운동은 2, 3일에 한 번씩만 해야 한다.

곧장 퍼팅할 때 더 정확한 결과를 보려면 홀에서 약 17인치 떨어진 곳에 집중하십시오.

그 이유는 컵을 둘러싸고 있는 17인치 부위의 주위에 발자국이 없기 때문이다.

풀은 더 굵어지고 공은 더 느리게 굴러갈 것이다.

이러한 전략은 여러분이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조언들이 노력의 토대가 되어,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 가까워졌다.

좋은 건강은 시간이 걸리므로, 이러한 팁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옳은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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