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듣기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듣기 좋은 비디오 마케팅 조언

당신은 사업주 입니까? 마케팅의 중요성과 그것을 잘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모든 사업주들은 알고 있다.

하지만,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기술이 생겼기 때문에,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말하기는 꽤 쉽다.

많은 사업주들이 온라인 비디오에 의존한다.

다음 기사를 읽고 비디오를 비즈니스에 사용함으로써 마케팅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채널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확인하도록 장려한다.

당신이 더 많은 주제를 다루면서, 당신은 더 많은 청중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제작 가치는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아니다.

높은 생산가치가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 조차도 개인 직원들이 간단한 데모만 생산하도록 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었다.

비디오를 위한 컨텐츠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함께 일할 팀을 찾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당신의 가족, 친구, 혹은 클럽의 동료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은 당신의 직장에서 온 사람들이 될 필요가 없다.

비디오 끝부분의 크레딧에 그들의 이름을 넣으세요.

좋은 비디오는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오랜 기간 관련된 대본과 많은 경험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그냥 네 성격을 앞에 두고 비디오 카메라와 직접 얘기해.

만약 여러분이 카메라 앞에서 극도로 수줍어한다면, 여러분은 카메라에 나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슬라이드쇼나 파워포인트도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말할 자신 있는 사람을 골라라.

당신이 만든 비디오에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외관을 개인화하십시오.

뷰어에게 비즈니스를 독특하게 만드는 프로세스와 가치를 보여주십시오.

낙관적이고, 힘을 주고, 마음이 가벼운 순간들을 보여줘라.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서비스나 비즈니스의 개인적인 결말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입소문을 타기에 역부족이다.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그것을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사람들에게 보라고 하면 곧 이륙할 거야.

유튜브에 마케팅 동영상을 올릴 때는 반드시 중간 정도의 댓글을 달아야 한다.

고객들 사이의 부정적인 발언이나 다툼은 당신이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망치는 고약한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다.

중용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코멘트를 비활성화하는 것은 항상 선택사항이다.

짧은 동영상은 긴 시간보다 낫다.

시청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주지 않고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시간은 약 3분이다.

5분이 최대다.

“간단히 해, 멍청아”가 가는 길이다.

비디오 마케팅의 성공을 기대한다면 당신은 진실하고 정직해야 한다.

숨겨진 의미가 있을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지 마십시오.

비디오의 목표가 무언가를 파는 것이라면, 그것을 분명히 하라.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이 댓글을 달도록 격려하십시오.

다른 사업주들과 함께 일하고 당신이 하는 일에 전문가가 되어라.

아마 사람들이 항상 너의 사업에 대해 물어보는 것들이 있을 거야.

만약 예스라면, 당신은 비디오로 질문에 답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을 설명하는 빠른 동영상은 자신감을 고취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분명히, 비디오 마케팅은 사업 홍보를 위한 큰 가능성을 제공한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현재 매일 수백만 명의 비디오 감시자들이다.

이것은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현명한 선택으로 만든다.

이 기사를 이용하여,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의 세계를 다룰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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