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불면증 요령과 요령

잠을 못 이루는 밤이 있는가? 그렇게 자주 일어나 일상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가? 행동을 취해야 한다.

이 글에서, 여러분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을 찾을 것이다.

너의 수면 부족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봐라.

그나 그녀는 어떤 심각한 원인도 배제할 수 있다.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 수면 무호흡증, 편두통 같은 몇몇 질환들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건강상의 문제로 야기된다면, 여러분의 의학적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면증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저녁 마사지는 종종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근육을 이완시키고 졸리게 할 수 있다.

마사지 받는 동안 정신 집중을 하지 말고 그냥 즐기세요.

불면증을 피하고 숙면을 취하려면 운동량을 늘려라.

매일 운동하면 신체의 모든 호르몬을 조절하고 건강한 수면을 촉진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호르몬 불균형으로 잠을 못 자는 사람이 많지만 이는 운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관된 수면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동시에 잠을 자면, 당신의 몸은 정확한 시간에 피곤해질 거야.

만약 당신이 매우 무작위적이고 혼란스러운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면 패턴을 방해할 것이 확실하다.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하루를 시작할 때 한 시간 더 깨어 있는 시간이 하루의 끝 무렵에 잠들기 위해 필요한 가장자리일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밤에 더 쉽게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모들은 규칙적인 취침 일상이 아이들이 훨씬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같은 전략이 어른이 되어서도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 연주, 따뜻한 목욕을 하거나 심호흡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활동들을 포함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생활방식의 변화를 반영한다면, 당신은 밤에 잠을 자는 데 거의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도 불면증에 시달린다.

관절염의 통증은 밤새 잠을 못 이룰 정도로 심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뜨거운 목욕물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위한 운동을 하고 잠을 충분히 잘 수 있도록 매일 밤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도록 하라.

침대에 있는 동안, 온수병을 근처에 두어라.

열은 당신의 몸을 긴장하게 한다.

잠이 들도록 내버려두면 충분할지도 모른다.

먼저 상체의 위 부위에 놓인 병부터 시작한다.

심호흡을 하면서 열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하라.

전자책 리더와 노트북을 침실에서 추방한다.

여러분은 장난감을 침대로 가져가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불면증 환자라면 잠자기 최소 1시간 전에 전자장치를 꺼야 한다.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라.

아침에 너무 피곤하면 하루 종일 불행해진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리 모두가 오늘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이 우리의 선택사항을 연구해야 한다.

일단 이런 지식을 손에 넣게 되면, 밤에 잠을 더 잘 자고 매일 직면할 준비를 더 잘 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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