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팁

모든 회사가 어느 정도 마케팅을 해야 하지만, 모든 회사가 같은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이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사업이 더 개인적인 것일 때, 그들은 그들과 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느낀다.

우호적인 어조를 예상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당신이 알고 있다면 포함시키는 것이다.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스팸으로 보낸다는 불만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맞춤법이나 문법 오류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은 주제에서 바닥까지 오타가 없고 제대로 쓰여져 있어야 한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스트하여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입자의 동의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받는 사람들이 너무 짜증이 나서 당신과의 관계를 끊을 수도 있다.

가입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수록 이메일 마케팅이 수익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독자들이 받는 이메일 수,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그들이 주고 싶은 자신에 대한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가입자들에게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청결하고 구독을 취소하는 링크가 있는 것이 현명하다.

가입 취소 링크가 없거나 전자 메일에서 찾기 어려운 지점에 해당 링크를 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처럼 느끼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스팸으로 간주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도록 하라.

무료 계정을 얻고 몇 개의 웹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스팸메일이 빨리 들어와야 한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잘못된 기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자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스팸메일 발송자와 분리하면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진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제안과 의견을 묻는 것을 의미한다.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을 보지 않지만, 그것은 능동적인 피드백만큼 중요하다.

어떤 종류의 인터넷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결정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정말 중요한 정보가 이미지 파일을 통해 전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동으로 사진을 보여주지 않는 이메일이 많다.

결과는 매력적이지 않거나 읽을 수 없는 메시지일 수 있다.

텍스트에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입력하고 이미지에 대해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만들 때 액션에 대한 호출을 포함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이메일에서 그들에게 말함으로써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가지고 있는 모든 링크가 분명한지 확인하고 링크의 사용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양 끝, 위와 아래에서도 반복할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사용자에게 유리하게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단순히 이메일의 본문 텍스트에서 첫 번째 줄이며,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된다.

Gmail을 포함한 다양한 이메일 고객들은 이 프리헤더를 주제 바로 뒤에 배치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좋은 방법이다.

목록에 있는 이메일 주소의 유효성을 확인해야 한다.

잘못된 주소에서 수십 통의 반송 메시지를 받은 후 주소를 찾아내고 이메일을 다시 보내는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완전 시간 낭비야!

마케팅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은 이메일 마케팅을 캠페인에 추가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고객 및 타깃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 관해서는 위의 전략을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이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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